황성주 국산콩 두유 검은콩 고칼슘



평소 우유보다 고소한 두유를 더 좋아하는 일인으로서


황성주 국산콩 두유가 단 맛을 줄이고


건강한 맛이라고 해서


한 상자를 구입하게 됐어요.



상자 옆 면에 그려져 있는 캐리커쳐가


황성주라는 분인가 봐요.


진짜 어떤 박사 같은 느낌이 있네요.


아무튼 황성주 국산콩 두유에도 여러 버젼이 있더라구요.


제가 구입한 것은 검은콩 고칼슘이고


이 외에도 그냥 검은콩, 검은콩과 17곡,


우리땅 17곡, 호두와 아몬드, 검은콩깨쌀, 검은콩과 검은찰깨 등이 있었어요.



황성주 국산콩 두유 상자를 열어보니 12팩씩 2줄로


총 24팩이 들어 있었어요.


하루에 한 팩씩 마신다고 치면


총 24일 동안 고소한 두유를 마실 수 있겠네요.


삼육 두유나 베지밀도 맛있지만


처음 먹어보는 황성주 국산콩 두유도 기대가 되네요.



황성주 국산콩 두유 한 팩을 꺼내보니


황성주 캐리커쳐와 함께


옆 면에 스트로우가 달렸더라구요.


그리고 하얀 바탕의 팩을 보니


깔끔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황성주 국산콩 두유를 유리컵에 담아보니


검은콩 두유라고 하기에는


색이 검은 빛은 아니더라구요.


일반 두유보다는 조금 더 진한 색이었고


고소한 느낌이 들긴 하더라구요.


용량은 190mL로 200mL 우유보다 약간 적은 용량이었어요.


양은 조금 아쉽더라구요.



맛은 예상대로 고소한 맛이 좋더라구요.


두유가 고소하거나 단 맛이 나는 종류들이 있었는데


개인적으로는 단 맛 두유보다


고소한 맛 두유를 더 좋아해서


황성주 국산콩 두유를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건강한 느낌도 들고 맛도 좋아서 만족할 수 있었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