쎌티아이 골드 프로바이오틱스 Cell Ti Gold Probiotics



원할한 배변 활동을 위해


유산균을 복용하기로 하고


알아보고 추천 받아 구매하게 된


쎌티아이 골드.



온라인이나 오프라인에서


구매 가능한 쎌티아이 골드


동네 약국에서도 구입할 수 있어요.


동네 약국에서 구입했는데


이렇게 냉장 포장을 해주시더라구요.



포장 안에서 꺼낸 쎌티아이 골드에요.


마치 아이스크림을 보는 듯한 느낌인데


깔끔한 디자인에 청결한 듯한 느낌이 들기도 하네요.


보관 방법이 냉장보관이에요.


반드시 냉장고에 넣어서 보관하세요.



뒷 면을 보면


섭취 방법도 나와있고


보관방법도 나와있어요.


섭취방법은 


공복에 1일 1회


1회 1캡슐 이라고 하네요.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고요.



뚜껑도 뭔가 퀄리티가 느껴지는 듯한 느낌.


안에는 설명서와 함께


쎌티아이 골드 두 박스가 들어있어요.


뚜껑에도 공복에 충분한 물과 함께 복용하라고 적혀있네요.


그리고 또 냉장 보관을 강조하네요.



쎌티아이 골드 60캡슐이


두 박스에 나눠 담겨


상자에 가득 차게 들어있어요.


60캡슐 2곽이라서


120 캡슐인데


1일 1회 1캡슐을 복용한다고 하면


거의 4개월 동안 복용할 수 있네요.


4개월 복용해보고 좋은 효과를 받으면


또 구입해 볼 수 있겠어요.



이렇게 쎌티아이 골드 한 곽 안에는


10캡슐짜리가 6개 들어있어요.


쎌티아이 골드의 큰 효과는


유해균을 억제하고


유산균 증식에 도움을 주고


배변활동을 원할하게 해준다고 하네요.


그러니까 변비 있으신 분들한테


좋은 효과가 있을 수도 있겠네요.



한 알을 까봤는데


그냥 일반 캡슐이었어요.


흔히 보는 감기약 캡슐처럼 생겼는데


투명한 캡슐 안에


가루 같은 것들이 보이네요


맛은 물과 함께 삼키니


알 수가 없어요.


아무 맛도 안나요.


몸 속 유해균을 억제하고


유산균 증식에 도움을 주고


원할한 배변 활동에 효과가 있는


쎌티아이 골드


쎌티아이 시리즈는


만 10세 이상이 복용하는 성인용 외에도


쎌티아이 골드 외에도


임산부 및 수유부 용의 쎌티아이 맘


13개월 ~ 만 10세 미만의 아이들 용 쎌티아이 키즈


생후 처음의 아기 용 쎌티아이 베이비


각 연령대와 임산부 용으로 잘 나위어져 있어요.


아기부터 아이, 어른, 임산부까지


장 건강을 위해 복용해도 좋을 제품이에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