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에어팟 2세대 AirPods 2 유선충전



아이폰으로 음악을 들을 떄나


편하게 통화를 할 때에


항상 가장 짜증나던 순간이


꼬여져 있는 이어폰 줄을 푸는 일이었어요.


그래서 꼬인 줄 걱정 안해도 되는


에어팟을 하나 장만 했어요.


바로 에어팟 2세대이요.



처음에는 1세대와 2세대가


얼마나 큰 차이가 있는지 잘 몰라


2세대가 출시됐으니


1세대는 좀 저렴해졌겠구나 해서


가로수길 애플 매장에 갔었어요.


근데 1세대는 더 이상 매장에 없다고 하더라구요.


2세대도 유선충전은 예약을 걸어야 한다고 하고....


당장 매장에서는 무선충전 기종만


구입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집으로 돌아와


온라인 애플 스토어에서


에어팟 2세대 유선충전을 주문했고


매장으로 배송시켜서


문자와 이메일을 받고 


가로수길 애플 매장에서 받아왔어요.


박스 전면에는 딱 에어팟만 보이네요.


아이폰 박스처럼 새하얀 박스여서 깔끔해 보였어요.


개봉이 기대가 되는 순간이네요.



박스 후면에는


충전 케이블에


에어팟 충전 케이스까지


구성품이 모두 보이네요.


가격은 199,000원.


200,000원이 체 안되는 가격이에요;;;;



박스에는 얇은 비닐로 밀봉이 되어있어


칼로 깔끔하게 비닐을 뜯어냈어요.


박스의 두껑을 열어보니


아직은 에어팟이 안보이고


또 다른 뚜껑이 보이네요.



안 쪽의 뚜껑을


걷어내니 비로소 주인공


에어팟 2세대가 보여요.


박스 안 쪽에 위치한 에어팟도


보호 필름 같은 것에


싸여져 있네요.



안 쪽 뚜겅 속에는


각종 서류들이 들어있었어요.


설명서나 인증서 같은 것들 같은데


대부분 영어라서 잘 모르겠네요.


아무튼 이것들도 잘 간직해야죠.



드디어 보호 필름 같은 것에 싸여진 에어팟


살며시 잡아 박스에서 꺼냈어요.


앙증맞게 작아서


한 손안에 꼭 들어오네요.


그리고 생각보다 묵직했어요.



보호 필름을 떼어내니


비로소 깔끔하고


맨질맨질한 에어팟의 촉감을 느낄 수 있었어요.


마치 치실통을 연상 시키는


디자인과 크기가 귀엽게 느껴지지만


잃어버리면 큰일나죠.




에어팟 충전 케이스의 뒷 면을 보면


블루투스 연결시키는 버튼도 보이고요


아래쪽에는 제조날짜도 적혀있어요.


밑부분에는 충전 케이블을 연결하는 단자도 있어요.



에어팟을 꺼낸 상자에는


에어팟이 있던 공간에


손잡이 하나가 튀어나와 있어요.


아이폰 상자에서도


아이폰을 꺼내면 저런 형식으로 되어 있는데


에어팟도 독같네요.



그 손잡이를 엄지와 검지로 잡았어요.


손가락이 굵어 잡기가 수월하진 않네요.


그래도 꾹 잡아서


꺼내보니 저렇게 충전 케이블이 들어 있더라구요.



상자에서 완전히 모습을 드러낸


충전 케이블이에요.


에어팟 2세대는 무선충전이 되는 종류도 있는데


무선충전의 메리트를 크게 느끼지 못해서


유선충전을 선택했어요.


가격도 유선충전이 무선충전보다


50,000원 정도 더 저렴하기도 하구요.



에어팟 충전 케이스의 뚜껑을


드디어 열어 보았어요.


충전 케이스 안에서


에어팟이 고개를 빼곰 내밀고 있네요.


뚜껑은 자석으로 되있어서


본체에 꽉 닫히네요.



뚜껑을 열고 윗 면을 봤어요.


에어팟 사이에 초록색 불빛이 보이시나요?


충전이 100% 되있어서


저 곳에서 초록색 불빛이 나와요.


빨간색이면 충전이 필요하다는 거겠죠?



집에서는 케이스만 충전 케이블로 연결해서 충전하고


에어팟은 충전 케이스에 넣어 놓으면


충전이 되서 정말 편한 것 같아요.


충전되면 사용 시간도 오래가구요.



충전 케이스에서 에어팟을 꺼내 봤어요.


충전 케이스의 뚜껑처럼


에어팟도 충전 케이스에 자석으로 달라 붙어 있더라구요.


넣을 때는 촥 하고 넣어지는 느낌이에요.



에어팟을 손바닥에 올려 보니


손보닥보다 작은 사이즈네요.


이제는 선 없어


음악을 들을 때나


통화를 할 때나


꼬인 선을 볼 일도 없겠네요.


속이 후련할 것 같아요.



드디어 장만하게 된


에어팟 2세대에요.


무선충전의 메리트를 잘 모르겠어서


좀 더 저렴한 유선충전으로 구입했답니다.


이제는 이어폰이 아닌 에어팟을 귀에 꽂고


편하게 걸어다니고 운동할 때는 뛰어 다니기도 편하겠네요.


작아서 잃어버리지 않게 주의 하면서 잘 쓸 것 같아요.


참고로 잃어버리면 에어팟 한 쪽 당 80,000이에요.


잘 쓰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