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릴리아 Lagrillia



문정동 가든파이브에서


영화를 보고 배가 고파 들르게 된


아울렛관 5층의


이탈리아 레스토랑


라그릴리아



가든파이브의 아울렛관 5층을 처음 가보게 됐는데


여기에 괜찮은 음식점들이 참 많더라구요.


푸드코트쪽 보다


여기 5층이 더 퀄리티도 좋은 것 같고


뭐 먹을지 더 끌리더라구요.


그런 곳에 있는 이탈리아 레스토랑


라그릴리아



라그릴리아 내부는 생각보다 넓었어요.


주방도 오픈 키친이라


직원들이 일하는 모습이 다 보이지만


내부가 생각보다 넓어


끝 쪽에 자리 잡을면 잘 안보이긴 하더라구요.


다른 레스토랑과 비슷한 분위기로


일반적인 레스토랑 같았어요.



테이블에는


기본적으로 물과 물컵


앞접시, 메뉴판이 세팅되어 있어요.


우리는 어쩌다보니 구석에 자리를 잡게 되었어요.



우리는 자리에 앉아 메뉴판을 봤는데


메뉴가 정말 다양했어요.


뭘 먹어야 할지 한 참 골랐어요.


샐러드부터 피자, 파스타, 스테이크, 필라프, 리조또 등


정말 다양했어요.


우리는 많은 고민 끝에 결국


맥 앤 치킨과 


진한 미트 소스가 듬뿍 들어간 볼로네제 스파게티를 주문했고


음료는 청자몽 에이드를 주문했어요.


두 가지 음식은 메뉴판을 보고 끌려서 주문했고


청자몽 에이드는


궁금증에 주문했어요.



주문을 하고나니


이렇게 식전 빵을 가져다 주시네요.


쫄깃쫄깃하고 고소한


콩 같은 것들이 박혀 있었어요.



식전 빵을 먹으면서 기다리니


맥 앤 치킨이 나왔어요.


맥 앤 치즈에 치킨이 올라가 있는 메뉴인데


느끼하고 느끼하게 생겼네요.



치즈에 담겨 있는 마카로니에


치킨도 있고


라즈베리도 있고


할라피뇨 갈은 것도 있고


베이스인 치즈 말고


다른 종류의 치즈도 있더라구요.


맛은 느끼하고 느끼한 맛인데


중간중간 라즈베리와 다진 할라피뇨가


느끼함을 좀 잡아 주더라구요.



그리고 진한 미트 소스가 듬뿍 들어간 볼로네제 스파게티도 같이 나왔는데


일반적인 파스타 면위에


보기에도 미트 소스가 듬뿍 들어가 있더라구요.


이름 그대로의 비쥬얼이었어요.



일반적인 미트 소스 파스타일 수도 있지만


이 메뉴의 이름 그대로


미트 소스의 맛이 정말 진했고


생각보다 그리 느끼하지 않아


많이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미트 소스의 맛이 진해서


고기를 많이 먹는 것 같아 좋았어요.



청자몽 에이드는


겉보기에는 청포도 느낌의 색이었어요.


하지만 맛은 또 자몽 맛이 났는데


색과 맛이 다른 점이 신기했어요.


알고보니 청자몽이라는 자몽 종류가 따로 있더라구요.


자몽은 그냥 다 같은 자몽인 줄 알았는데


아무튼 신기했어요.


그리고 청자몽 에이드는


다 마시고 나면


탄산 음료로 리필이 가능하더라구요.


그래서 우리는 다 마시고


스프라이트로 리필 받아서 마셨어요.



맥 앤 치킨과


진한 미트 소스가 듬뿍 들어간 볼로네제 스파게티


두 가지 음식 느끼하면서도


포만감 느끼게 먹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두 음식의 느끼함을 잡아줄


청자몽 에이드까지 맛있게 먹었어요.


두 가지 음식과 음료의 조합


라그릴리아에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