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짜렐라 호떡만두



풀무원에서 나온 고소한 치즈가 듬뿍 들어 있는


모짜렐라 호떡만두에요.


이름만 들어도 맛있을 것 같은데


과연 맛도 맛있을지 기대가 되네요.



속에는 치즈만 들은게 아니라


고구마도 들었나봐요.


치즈의 고소한 맛과


고구마의 달달한 맛의 앙상블이


어떻게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조리법은 간단하더라구요.


기름을 두른 프라이팬에


모짜렐라 호떡만두 중약불로


6~7분 동안 뒤집어 가면서 구우면 되더라구요.


일반 만두를 굽는 방식하고 거의 같은 것 같아요.



꺼내 본 내용물은 완전 새하얗더라구요.


일단 네 조각만 꺼내봤는데


새하얗게 얼어 부은 것만 같은 모습으로


일단은 굉장히 딱딱한 상태였어요.



모양은 납작한 호떡의 모양과


만두의 모양이 합쳐진 모양으로


호떡이라고 해야될지


만두라고 해야될지


그 중간의 모습이었어요.



모짜렐라 호떡만두 뒷 면에 나온 조리법대로


조리를 해봤어요.


노릇노릇 맛있게 잘 구워진 것 같은데


구울 수록 조금씩 부푸는 것 같았어요.



냉동 상태의 모양 그대로


잘 구워진 것 같아요.


집게로 하나 잡아 본 느낌이


왠지 굉장히 쫀득쫀득 할 것 같았어요.



모짜렐라 호떡만두 가위로 반 잘라봤어요.


그랬더니 속에서 치즈가 흘러 나오는데


순수한 모짜렐라 치즈가 흐르는 느낌은 아니었고


약간 덩어리 진 느낌이었는데


아마도 고구마 성분 때문인것 같았어요.


고구마 조각이나 알갱이가 섞여 있는건 아닌것 같고


고구마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것 같아요.


맛은 정말 쫀득쫀득한 피의 식감과


고소한 치즈의 맛과 달콤한 고구마의 맛이 나더라구요.


고구마 맛 보다는 치즈의 맛이 더 진하게 느껴져서 좋았어요.



조금은 느끼하기도 한 모짜렐라 호떡만두


동대문 엽기 떡볶이와 함께 먹어 봤어요.


매콤한 떡볶이와 함께 먹으면


왠지 궁합이 좋을 것 같더라구요.


거기에 치킨 텐더는 덤으로 같이 구웠어요.



매콤한 동대문 엽기 떡볶이와


약간 느끼한 모짜렐라 호떡만두에다가


닭가슴살로 된 치킨텐더의 의외로 담백한 맛이


기대 이상의 궁합을 보여주더라구요.


모짜렐라 호떡만두도 더 맛있는 것 같았고


더 쫀득하고 고소하고 달콤하게 먹은 것 같아요.


조리도 간편해서 간식으로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