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주스, 제주감귤/청포도/골든사과 주스



아침에 마시기 좋은 주스인가.


제주감귤 맛과 청포도 맛, 골든사과 맛 세 종류의


아침에주스에요.


더 많은 종류가 있는진 모르겠지만


저렇게 세 종류가 편의점에 진열되어 있더라구요.



세 종류 중 가장 만만하고


일반적으로 오렌지 주스 같은 느낌이 드는


제주감귤 맛이에요.


새콤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데


마시는 내내 무겁지 않은


가볍고 부담되지 않는 목넘김이었어요.




아침에주스 청포도 맛은


포도 봉봉 음료에서 느꼈던


포도 맛과 큰 차이는 없었는데


보다 더 맑고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달달한 포도 맛이 좋았어요.



사과 맛이 가득할 것 같은


아침에주스 골든사과 맛은


은은한 사과 향과


달콤한 사과 맛이 느껴졌어요.


맑고 깔끔한 느낌으로


원샷 하기에도 좋은 느낌이었어요,


그만큼 부담되지 않는 느낌으로


사과 맛을 가득 느낄 수 있었어요.


아침에주스 제주감귤 맛이나


청포도 맛, 골든사과 맛 모두


맑고 깔끔해서 아침에 마시기에 부담되지 않는


너무도 딱 좋은 주스였어요.


각각의 맛을 모두 달콤하게 느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