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각제빵소 오리지널 밤 미니 식빵



허기진 배를 채우러


또 편의점으로 향했어요.


편의점에서 밤 식빵 하나가 눈에 들어 오더라구요.


오리지널 밤 미니식빵 하나를 들고


집으로 왔네요.



편의점은 GS25였는데


미각제빵소라는 빵이 여러 종류로 많더라구요.


삼립에서 나온 빵인데


미각제빵소 여러 종류를 만들었나봐요.


그 중에서 개취로 가져온 미각제빵소 오리지널 밤 미니식빵이에요.



포장지에서 꺼내 본 미각제빵소 오리지널 밤 미니식빵


미니라고는 하지만


그 크기는 마음에 들었어요.


편의점에서 파는 빵치고는


일단 겉으로 보기에는 그 퀄리티가 괜찮아 보이더라구요.



미니식빵 윗 면에 콕콕 박힌 밤 알갱이들의


고소한 맛과 그 식감이 기대가 되면서


식빵 만의 고소함과 만나 어떤 맛을 보여줄지 기대가 됐어요.


고소한 향이 많이 나더라구요.



윗 면에 콕콕 박힌 밤 알갱이들을 보고


미각제빵소 오리지널 밤 미니식빵의 그 속이 더 궁금해 지더라구요.


그래서 반으로 갈라 봤어요.


그런데 윗 면에 대한 기대감으로 본 속은


생각보다는 그리 대단하진 않더라구요.


꽉찬 속을 기대한건 아니지만


생각보다는 밤의 비율이 그리 높은 것 같지 않았어요.


그래도 밤과 빵의 고소한 향은 많이 나더라구요.


빵의 식감은 조금은 뻣뻣한 빵의 식감과 함께


밤 알갱이의 식감이 느껴지는데


의외로 아주 약간이지만 아삭한 식감이 있었어요.


생각지 못했던 식감이지만


맛은 고소한 밤의 맛을 느낄 수 있었고


빵과 밤의 고소함이 함께 어우러져


생각보다는 맛있게 먹었어요.


아무래도 좀 뻣뻣한 느낌이 있다보니


우유와 함께 먹었어요.


우유와의 조합이 정말 좋더라구요.


미각제빵소 오리지널 밤 미니식빵 잘 먹었네요.


다른 미각제빵소 빵들도 먹어보고 싶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