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 라이트 데일리 UV 디펜스 썬스크린 Ultra Light Daily UV Defense Sunscreen



키엘에서 나온


자외선 차단제인


울트라 라이트 데일리 UV 디펜스 썬스크린


용량 30ml짜리 에요.



용기 표지 뒷 면을 보면


선크림으로서의 자외선 차단 기능도 있지만


피부의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점도


무척 마음에 드네요.



용기에서 꺼내 본


선크림의 튜브 모습이에요.


30ml라서 아담한 크기이긴 하지만


너무 큰 용량으로 썩어서 버리는 것 보다


30ml를 잘 쓰는게 더 낫다고 생각해서


30ml로 구입했어요.



뒷 면은 온통 영어로 표기가 되어 있고


유통기한은 2021년 6월까지로


아주 넉넉하네요.


용량 큰 거 샀어도 됐을 것 같은......



손에 선크림을 튜브에서 짜내 봤어요.


하얀듯 하면서도


약간은 누런 듯한 느낌이 나는


크림을 볼 수 있어요.



손에 짜놓은 크림을


살살 펴발라 봤어요.


찐득한 것 같지도 않았고


부드럽게 펼쳐지는 듯 해요.



손등에 완전히 흡수된 상태인데


하얗게 되는 백탁현상도 없는 것 같고


찐득거리는 느낌 없이


부들부들한 느낌이 들어 너무 좋았어요.


개인적으로는 찐득하지 않은게


가장 마음에 들어요.


피부 노화를 방지하기 위한 첫걸음으로


선크림을 꼭 잘 바르고 다녀야 겠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