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호바 립 에센스 JOJOBA Lip Essence



시드물에서 구입한


입술을 보습제인


호호바 립 에센스에요.


겨울철 입술 보습에 신경쓰지 않으면


갈라지고 터지고


피 보는 상황이 발생하게도 하는데


그래서 이번에 고보습으로


호호바를 구입했어요.



호호바 립 에센스의 성분인


호호바 오일은


보습 기능이 뛰어나고


피부에서 빠져나가는 수분을  보호하여


입술을 윤기 있고 부드럽게 해준다네요.



뚜껑을 열어보니


여느 튜브형 립 에센스처럼


입술에 갖다 바르는 형식으로


비스듬한 면에 가운데에 구명이 뚤려 있어요.



조금 짜보았는데


겨울철이라 약간 굳어서


체온으로 조금 녹인 다음 짰어요.


내용물은 반투명의 젤 형식인데


향은 오렌지향이 살짝 나더라고요.


제형을 성분을 보니


호호바씨오일과 로얄젤리, , 오렌지 껍질 오일이더라고요.


그래서 은은한 오렌지향이 나나봐요.



오렌지 향이 나는 반투명의 제형은


온도에 많은 영향을 받겠지만


쫀득쫀득한 느낌이에요.


왠지 입술에 촥 달라 붙을 것 같은 느낌이에요.



손등에 펴 바를 때의 느낌은


쫀득쫀득하지만


생각보다는 더 부드럽게 잘 펴발라 졌고


바르고 나니


윤기가 나는 걸 볼 수 있었어요.


별다른 부담이 없어서 좋은 것 같아요.


게다가 은은한 오렌지향이라 더 좋았어요.


건조한 겨울철에


이번에는 확실히 입술을 보호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항상 휴대하고 다녀야 겠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