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신 퀸센스 로망 2단 찜냄비



고구마 먹을 때


항상 삶아 먹고


만두 먹을 때 항상 구워먹다보니


쪄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구입하게된


세신 퀸센스 로망 2단 찜냄비



인터넷으로 구매하여


택배로 상자가 도탁했어요.


24Cm 사이즈로


고급 스테인레스로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뚜껑은 강화유리로 되어 있고


바닥은 3중 바닥으로 열전도율이 높은 찜냄비에요.


가스레인지 인덕션 모두 사용 가능하구요.



찜냄비 상자의 옆면에는


주의사항이 적혀있어요.


이 냄비를 사용하기 전에


주의사항을 읽어봐야 겠죠?


그래야 냄비를 깨끗하게 오래 쓰겠죠.



반대쪽 옆면에는


이 냄비의 사용 방법이 적혀있어요.


처음 사용할 때는


식초를 이용해서 세척하라고 적혀있네요.


사용하기 전에 꼭 그렇게 세척하고 써야겠어요.



자 상자의 뚜껑을 열어봤어요.


안에는 비닐에 쌓여있는


세신 퀸센스 로망 2단 찜냄비가 들어 있어요.


비닐 안으로도 번쩍번쩍하는 냄비가 보이네요.



상자에서 냄비를 꺼내봤어요.


뚜껑과 찜기와 냄비가


하나로 합쳐져있는 상태에요.


각각 비닐에 쌓여져 있구요.



그리고 찜냄비와 함께 온 텍이에요.


품질보증기간 및 교환, 환불여부/기준이 적혀있어요.


품질보증기간은 1년이고


환불은 냄비를 사용하지 않은 상태로 


15일 이내에 영수증을 가지고 있어야 가능하네요.


교환은 마찬가지로 사용하지 않은 상태에서 30일 이내에 가능하구요.



이건 가장 아랫단인


삼중바닥을 자랑하는 바닥냄비에요.


24Cm의 사이즈로


받아보니 생각보다 크게 느껴졌어요.


깊이도 깊었구요.


상당한 양의 물을 담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이건


바닥냄비와 직접적으로 겹쳐지는


음식물이 직접 담기는 찜기에요.


찜기답게 바닥에 구멍이 송송송 뚤려있어요.


저 구멍으로 뜨거운 수증기가 올라와


음식물을 쪄주겠죠?



강화유리로 된 뚜껑까지 합해서


바닥냄비와 찜기를 모두 합쳐봤어요.


그랬더니 제대로된 모양이 나오네요.


스테인레스라 번쩍번쩍해요.


이제 고구마든 만두든 감자든 옥수수든


맛있게 쪄 먹을 수 있겠어요.


그래서 바로 실행에 들어갔어요.



찜냄비를 사용방법에 나온 대로


식초를 이용해서 깨끗하게 세척을 하고


바닥 냄비에 물을 넉넉히 받고


보자기를 찜기 위에 놓고


깨끗이 씻은 고구마를 얹어


뚜껑을 덮어


불위에 올렸어요.


그리고 15분간 찌고 5분 정도 뜸을 들였어요.


그랬더니 맛있는 찐고구마가 완성되어


너무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이렇게 같은 음식도


더 맛있게 먹을 수 있게 해주는


세신 퀸센스 로망 2단 찜냄비


앞으로는 여러가지 음식들을


쪄 먹을 수 있어서


더 다양한 음식들을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집에 찜냄비가 없었는데


사길 잘했다는 생각이


이것으로 찐 고구마를 먹고 느꼈어요.


잘 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