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이 순간



제주도에서 아점으로 맛있는 것을 먹고


아름다운 바다를 배경으로


커피 한 잔 마시고 싶어 찾은 카페


지금 이 순간



지금 이 순간은 건물 한 채가 다 카페였어요.


도로 쪽에서 바라본 건물은 


큰 특색이 있어 보이진 않았어요.



지금 이 순간 카페 바로 옆에는


넓은 전용 주차장이 있어


주차하기에도 편했어요.


들어갈 때는 이렇게 차 한 대도 없었지만


나올 때는 꽉차있었어요.


사실 주차장이 있긴 하지만


다들 도로변에 주차하시더라구요.



지금 이 순간 카페 내부는


1층과 2층으로 나뉘어져 있어요.


일단 1층은 밝은 대낮이지만


살짝은 어두운 듯한 분위기 였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바다가 눈에 들어오는 전망이 너무 좋았어요.


이게 이 카페 지금 이 순간의 가장 큰 매력인 것 같아요.


한 폭의 그림 같은 바다를 볼 수 있다는 점이 너무 좋아요.



일층에서 바다를 보고 있는데


우리가 주문한 커피가 나왔어요.


왼 쪽이 카페라떼


오른 쪽이 바닐라 라떼


맛은 여느 카페와 크게 차이가 있는 것 같진 않아요.


하지만 탁 트인 바다를 보면서 먹으니


더 맛있는 것 같은 느낌.



해안 쪽에서 바라본


지금 이 순간 카페의 모습이에요.


정말 좋은 게


카페가 바로 한담해안산책로와 이어져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사람들도 카페 안에서 보다는


커피를 들고 걸어다니면서


해안 쪽으로 가서 마시더라구요.


우리는 커피를 들고 지금 이 순간 2층으로 올라가봤어요.



2층도 1층과 마찬가지로


약간은 어두운 듯한 분위기였어요.


넓은 공간에 테이블과 의자가 꽤 많이 있더라구요.


그래도 이런 자리보다는 바다가 보이는 자리가 좋겠죠?



이렇게 바다를 볼 수 있는 자리들도 많았어요.


날씨가 너무 좋아


수평선 끝까지 바다를 볼 수 있었어요.


정말 파도도 이뿌고 바다 색깔도 이뿌고


바다 자체가 너무 다 이뻤어요.



이렇게 테라스에서


난간에 기대어 커피를 마셔도 되고


이 공간에서는 바닷 바람까지 


그대로 맞을 수 있어


평범한 커피라도 엄청 맛있을 것 같은 느낌을 받았어요.


정말 색다른 커피를 먹는 기분이었답니다.



지금 이 순간 카페는


한담해안산책로와 바로 인접해 있어요.


그러니 커피를 안에서만 먹으면 서운하겠죠?


우리는 커피를 들고 바로 한담해안산책로로 향했어요.


그곳에서 사진도 많이 찍고


바다도 많이 보면서 신나게 놀았어요.


지금 이 순간 카페


커피맛 보다는 한담해안산책로를 걸을 수 있고


바다를 한 눈에 담을 수 있어 좋았던 카페에요.


그런 장소에서 먹는 카페라떼와 바닐라라떼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지금 이 순간 카페에서의 커피 한 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