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 사이다 파인애플



오늘 반찬이 고기 반찬이라


고기 반찬을 먹은 후


깔끔하게 시원한 탄산이 먹고 싶어


마트에 들렀다가 처음보는 탄산 음료를 발견했어요.


썬키스트에서 나온 과일 사이다에요.



과일 사이다에는 총 세 가지 맛이 있더라구요.


파인애플 맛과 체리, 키위 & 딸기 맛이 있었어요.


그 중 저는 고깃집에서 고기를 먹은 후


파인애플이 후식으로 많이 나온 기억에


고기 반찬과의 궁합을 생각해서


파인애플 맛을 픽 했어요.



처음에는 썬키스트에서 나온 음료인줄 몰랐어요.


보통 음료 뚜껑에 뭔가 쓰여있기 마련인데


이 음료에는 그냥 밋밋한 아무것도 적혀 있지 않은


파란색 뚜껑이었어요.



이 음료의 용량은 380mL로


그리 크지도 작지도 않은 사이즈에요.


그런데 칼로리는 192kcal에요.


탄산 음료 답게 칼로리가 조금 있네요.


그래도 고기를 먹은 후에는


탄산 음료를 마셔야죠.



음료의 색은 투명했어요.


완전 투명한 색은 아니었고


약간 노란 빛이 살짝 아주 살짝 있는 것 같았어요.


파인애플 때문에 약간 노란빛이 있나 싶기도 했고


아무튼 투명한 음료라서


파인애플 맛이 얼마나 날지 궁금하더라구요.


고기를 먹은 후 깔끔하고 시원하게 음료를 마셨어요.


맛은 정말 파인애플 맛이 잘 나더라구요.


시원한데다가 탄산까지 있어 더 시원하게 느껴졌고


느낌이 사이다랑 비슷했어요.


거기에 맛만 파인애플 맛이 났구요.


파인애플 맛이 나는 과일 사이다 생각보다 맛이 괜찮았네요.


큰 용량으로도 나오면 좋겠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