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 녀석들 2 Bad Boys II, 2003


▶개봉: 2003.08.08

▶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장르: 코미디, 액션

▶국가: 미국

▶러닝타임: 143분

▶감독: 마이클 베이

▶출연: 마틴 로렌스, 윌 스미스


 나쁜 콤비의 뜨거운 반격이 시작된다! 영화 <나쁜 녀석들 2>입니다. 화려하고 웃긴 콤비의 활야을 다시 볼 수 있는 작품입니다. 배우 ‘윌 스미스’ 와 ‘마틴 로렌스’ 의 미친 콤비의 멋진 액션과 배꼽 잡고 구르면서 웃을 수 있는 웃긴 장면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이 영화의 스토리는 마약 거래 조직을 소탕하는 스토리인데 그 과정에 잠입 액션이나 차량 추격 액션, 총격 액션 등 많은 볼거리들이 있었고 새로운 인물인 배우 ‘가브리엘 유니온’ 의 활약도 멋져 보였습니다. 액션의 퀄리티도 좋았고 많이 웃으면서 볼 수 있는 유쾌한 영화였습니다.


 이 영화 <나쁜 녀석들 2>는 미친 콤비인 배우 ‘윌 스미스’ 와 ‘마틴 로렌스’ 의 활약을 전작 <나쁜 녀석들>에 이어 다시 볼 수 있는 작품입니다. 두 배우의 호흡은 여전히 굉장했고 화려한 말빨로 상대를 넉아웃시키는 장면은 정말 인상적이었습니다. 숨 소리 하나까지도 합을 맞춘 듯 굉장한 콤비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런 콤비는 액션 장면에서도 마찬가지였는데 총격 액션이나 추격 액션에서도 좋은 장면을 보여주고 액션이 펼쳐지는 와중에도 볼 수 있는 코믹한 모습들은 많은 웃음을 줍니다.

 이 영화 <나쁜 녀석들 2>에서는 새로운 인물로 배우 ‘가브리엘 유니온’ 이 등장합니다. 어디서 본 듯한 배우였는데 잘 생각해보니 영화 <브링 잇 온>에 등장했던 주인공 ‘커스틴 던스트’ 의 라이벌 흑인으로 등장했었습니다. 그 영화에서도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줬었는데 이 영화에서도 멋진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이번에는 액션을 펼치는 모습을 보여줘서 좋았는데 생각보다 박진감 있었고 퀄리티도 좋았습니다. 주인공들인 ‘윌 스미스’ 나 ‘마틴 로렌스’ 에도 뒤처지지 않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 영화 <나쁜 녀석들 2>에서는 전작 <나쁜 녀석들>에서 보다도 배우 ‘윌 스미스’ 와 ‘마틴 로렌스’ 의 관계를 더 잘 이용한 것 같습니다. 엄청 친한 절친 파트너 사이이지만 이 영화에서는 그런 관계를 이용해 약간의 오해와 갈등을 집어 넣어 스토리를 더 흥미진진하게 만들었습니다. 일이 잘 풀릴 듯하면서도 둘의 관계로 인해 틀어지고 액션 장면에서도 괜히 긴장되게 합니다. 게다가 새로 햅류한 ‘가브리엘 유니온’ 의 존재도 주인공 둘의 관계를 흔들기도 하면서 스토리를 더 흔드는 것 같았습니다.

 이 영화 <나쁜 녀석들 2>는 그런 배우 ‘윌 스미스’ 와 ‘마틴 로렌스’ 그리고 ‘가브리엘 유니온’ 세 배우를 중심으로 스토리가 진행됩니다. 이들 중 ‘가브리엘 유니온’ 이 굉장히 중요한 역할로 느껴졌는데 스토리의 중심에 있음은 물론 스토리의 핵심 역할이었습니다. 선역과 악역을 오가면서 주인공들을 괴롭히기도 하고 도와주기도 하고 보는 사람들도 헷갈 리가 하는 등 인상적인 활약을 보여주었습니다. 후반부에는 정말 박진감 넘치는 액션들을 많이 볼 수 있는데 유쾌한 분위기가 많이 느껴지는 스토리에서 긴장되는 스케일 큰 액션을 보여줍니다.

 숨 막힐 듯한 열정의 액션! 영화 <나쁜 녀석들 2>였습니다. 미친 콤비가 폭발하는 뜨거운 활약을 볼 수 있는 작품입니다. 액션이면 액션, 코미디면 코미디 모두 좋았습니다. 주인공인 두 배우 ‘윌 스미스’ 와 ‘마틴 로렌스’ 콤비의 활약은 전작 <나쁜 녀석들>보다 더 좋게 느껴졌고 더 흥미진진한 관계를 보여줍니다. 그래도 역시 두 배우가 보여주는 찰떡 궁합의 멋진 액션과 개그 콤비 같은 모습들은 많은 웃음이 나기도 했습니다. 게다가 배우 ‘가브리엘 유니온’ 의 존재도 주인공들과 잘 어우러졌고 멋진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박진감 넘치는 스케일 있는 액션이 좋았습니다. ‘같이 살고 같이 죽는거야, 영원히.’ 영화 <나쁜 녀석들 2> 재밌게 봤습니다.

+ Recent posts